본문 바로가기

인쇄에 관하여

제안서 인쇄

제안서는 발주사와 제안사간의 상호간의 일치된 의견을 형성하기 위하여 조직구조, 자원 및 제반환경을 적절히 조화시켜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 주요 목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주로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하여 작성이 된다.

제안서는 사업제안서, 투자 제안서,상품 제안서, 입찰 제안서, 유지보수 제안서, 업무 제안서, 분양 제안서, 영업 제안서등 종류도 많다. 그러나 어떠한 제안서이든 사업을 쟁취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그런데 이러한 제안서를 밤을 세워서 만들고는 마땅히 인쇄할 곳을 찾지 못할 때가 많이 있다.

제안서를 작성하느라 야근, 철야  또는 휴일근무를 하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부득이 야간 또는 심야에 제안서를 제작해 주는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물론 24시간 근무하는 곳은 아니다.  한때 킨코스에서 24시간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나, 인쇄 시장이 쇠퇴해지고, 최저임금의 상승으로 24시간을 하는 곳은 찾아보기 쉽지 않다.

칼라인쇄 요금이 고가이다 보니 한때는 잉크로 인쇄하여 저렴하게 받는 곳도 있었으나, 이제는 고객도 수준이 많이 상승되었고, 제안하는 금액에 비교할 때 저품질의 인쇄로 제안을 하지는 않을 것이다.

 

네이버에  "공덕인쇄 카피솔루션"  으로 검색하면 된다.

 

공덕인쇄 카피솔루션은 고객의 Needs에 부합하고자, 근무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 

물론 아침 출근  저녁 퇴근을 하겠지만, 고객의 급한 사정을 많이 이해해 주는 편이다.

 

지난번에는 새벽 5시에 인쇄물(보고서)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객이 전날 오후 5시에 의뢰하였고, 

인쇄 파일을 새벽 3시에 받아서 새벽 5시에 인쇄물을 찾아서 지방으로 출발한 고객도 있다고 한다.

 

그러한 사실이 널리 알려져서 일산, 분당, 인천 등 먼 곳에서도 찾아온다고 한다.  간혹 월요일 오전에 제안서를 받아가셔야 하는 고객이 금요일, 토요일등 밤을 새워서 인쇄 주문하여 월요일 아침에 찾아가는 고객도 자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