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호와께 돌아가자!

승리를 기억하라~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 촉망받는 신입 투수가 있었습니다.

이 선수에게는 최고가 될 수 있는 재능이 있었지만 정신력이 너무 약했습니다. 볼을 잘 던지다가도 한 번의 실수로 와르르 무너져내려 경기에 패배하는 일이 비일비재 했습니다. 반복되는 실수로 큰 슬럼프에 빠진 투수는 스포츠 심리학의 대가와의 상담을 통해 다음과 같은 처방을 받았습니다. ‘

 

‘완벽한 순간의 투구 장면을 짧게 만들어 최대한 자주 볼 것.’’ 선수는 처방대로 실수를 할 때마다 자신의 완벽했던 투구를 떠올렸고, 그때마다 거짓말처럼 슬럼프에서 벗어났습니다. 메이저리그 최고의 새가슴으로 불렀던 투수는 이내 강철 같은 담대함의 상징이 됐고 나중에는 가장 큰 담력이 필요한 마무리 투수로 전향해 훗날 명예의 전당에도 입성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두 번째로 200승 150세이브라는 대기록을 거둔 존 스몰츠의 이야기입니다. 한 번도 실수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주님은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그러므로 지난날 실수로 인해 낙담하고 넘어지기보다는 전날 승리하게 해 주신 주님을 자주 생각하며, 금년에는 이미 승리하신 주님, 그리고 승리케 하실 주님을 바라보며 매일매일 주님과 동행하십시오. 그리고 그분이 약속한 말씀을 붙들고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며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말고 주님의 능력으로, 지난 어느 해보다 가장 좋은 한 해가 되십시오. 아멘!

'여호와께 돌아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하지 못한 사랑~  (0) 2022.01.31
호랑이와 치와와  (0) 2022.01.30
간디의 7악덕  (0) 2022.01.29
사명자의 믿음  (0) 2022.01.28
불가능도가능하다  (0) 2022.01.27